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코스닥 에프앤리퍼블릭, 이너뷰티 브랜드 ‘알롱’ 전격 인수
작성자 BY. 알**** (ip:)

코스닥 상장사 에프앤리퍼블릭은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알롱(allongs)을 인수했다고 4일 밝혔다. 

알롱은 국내 유명 연예인들의 단골 왁싱 전문샵을 운영하는 무무왁싱 스튜디오가 2014년 개발한 여성청결제 및 이너뷰티 브랜드이다. 

파라벤, 인공색소 등의 화학 방부를 하지 않는다고 한다. 알롱은 이달 초 국내 최대 H&B스토어인 올리브영의 1200여개 매장 전점에 입점했다. 


재구매율(자사몰 기준)이 70%를 상회하고 있다. 한국 기업평판연구소의 브랜드평판 조사에서 소비자들과의 커뮤니티 지수가 가장 높은 브랜드로 알롱이 선정되기도 했다.

 에프앤리퍼블릭은 알롱 인수를 통해 한국과 중국을 중심으로 유통망 확장에 나선다. 


회사 관계자는 “국내 온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와 더불어 중국에서도 현지 유통망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성수기인 여름 시즌을 겨냥하여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한국과 중국에 이어 동남아, 미주 등 여타 글로벌 지역으로의 진출도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Euromoniter)에 따르면 전세계 여성청결제 시장은 올해 23.4억 달러 규모에 이를 것으로 추정된다. 

특히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에서 여성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여성청결제 및 이너뷰티 제품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
카카오상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